(주)우리엔(대표 고석빈)이 모회사 ‘레이언스 DR’을 구매한 동물병원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방문 점검 서비스를 하는 ‘우리엔 고객을 찾습니다’ 캠페인을 시작한다. 보증기간이 지난 DR 제품을 가진 고객들이 서비스를 받는 데 느끼는 불편함과 부담을 줄여줘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캠페인 동안 레이언스가 생산한 DR(바텍 DR)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우리엔에서 제품을 구입했는지, 중고 제품을 샀는지에 상관없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우리엔 고객으로 등록해 사후관리도 받을 수 있다.
최근 동물병원에서 DR 등 중고 장비를 구매했다가 판매 업체가 책임지지 않거나 전문성이 떨어져 고장 난 장비를 즉시 수리받지 못하거나 과도한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우리엔은 국내 1위 디텍터 기업 ‘레이언스’의 자회사라는 강점을 적극적으로 살려 DR/디텍터 등 영상장비 품질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는 한편, 수의영상자문 교수진과 연계한 교육세미나 등으로 서비스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우리엔 고석빈 대표는 “우리엔이 바텍네트웍스의 동물용 사업을 담당하는 만큼 동물병원에 판매된 레이언스 DR 구매 고객도 모두 우리엔 고객과 같다”면서 “워런티가 지났거나 판매사에 문제가 생겨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우리엔 고객 찾기” 캠페인을 통해 DR 무상 점검을 희망하는 병원은 7월 31일까지 우리엔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신청하면 우리엔 직원이 차례대로 방문 점검을 하게 된다.
문의: 1661-6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