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대표 김기진)가 12월을 맞이해 연말 감사이벤트로 패키지 빅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12월 한정으로 55만원의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20개의 수술교육 콘텐츠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다.
수의사 입장에서는 양질의 수의외과 교육 영상을 64% 이상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기회다.
볼 수 있는 강좌는 지난해 12월부터 건국대 윤헌영 교수와 진행 중인 ‘실시간 라이브 서저리 교육’이다.
이 교육은 오프라인 현장에서 수술 전 이론 강의를 듣고 곧바로 수술실에서 진행되는 수술 장면을 술자의 시각으로 3D 영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이다. 윤헌영 교수의 육성 설명과 함께 확대된 환부를 3D로 관찰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교육 참가 후에도 온라인을 통해 모든 교육 영상을 스트리밍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강좌는 개복, 폐복, 담낭절제술, 간생검, 위절개술, 장절개술, 장생검, 장문합, 가쪽귀길절제술, 유문성형술, 외상성 횡격막 탈장술, 제대 탈장교정, 서혜 탈장교정, 회음 탈장교정, 수컷중성화, 요도절개술, 항문낭제거, 방광절개술, 요관 절개술, 요관방광연결술 등 총 20개 강좌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www.VeterFlix.com/event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11월부터 진행 중인 ‘재수강이벤트’와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재수강은 단돈 만 원’ 이벤트는 시청 기간이 만료된 강좌에 한해 결제금액에서 만원을 제한 차액을 캐시백 해주는 내용으로 12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http://www.veterflix.com/event2/).
베터플릭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아울러, 현장 실습 교육 확대로 영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베터플릭스의 수의외과 교육에 많은 관심 가져주신 수의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노력할 테니 잘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새로운 교육방법의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수의학 교육플랫폼이다. 현재 30개의 수의외과 분야 교육콘텐츠가 서비스되고 있으며, 수의외과 3D Live Surgery 오프라인 교육도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