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 `마켓V` 통해 추가 매출 기대˝
마켓V 온라인 사업설명회 개최...서비스 사전신청 약정액 5천만원 돌파
등록 2020.04.17 12:25:55
데일리벳 관리자
0
동물병원 기반 펫케어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이 4월 9일(목) 동물병원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 Market V(마켓 V)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마켓V 사업설명회는 국내 1위 온라인 수의학 및 동물병원 웨비나 플랫폼 아이해듀(http://www.ihaedu.com/)를 통해 1시간가량 진행됐으며, 동시접속자 200명 이상, 서비스 사전신청 약정액 5000만원 돌파 등 성황리에 종료됐다.
웨비나 참가자 대상 설문에서 응답자의 82.5%가 마켓V 도입 필요성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답변했다.
이들은 ‘제품 전시 공간 절약, 제품/서비스 추천을 통한 수익화, 제품 판매를 위한 상품 선구매 불필요, 제품/서비스 설명 활용 용이성’ 등을 마켓V의 주요 장점으로 꼽았다.
응답자의 약 40%는 마켓V를 통해 월 50만원 이상의 매출 발생을 기대한다고 답했다.
김현욱 헬스앤메디슨 대표는 “마켓V는 헬스앤메디슨을 통해 동물병원에 제공되는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으로, 재고 관리 및 판매 방법에 대하여 고민하는 일선 병원을 위하여 개발된 동물병원 전용 가상스토어”라며 “대면 판매뿐만 아니라, 비대면 정보전달과 판매를 할 수 있어 지금 시점에 가장 필요한 서비스”라고 밝혔다.
헬스앤메디슨의 마켓V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아이해듀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