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 Vcheck, 개 혈액응고 바이오마커 ‘D-dimer 5T 키트’ 출시

기존 10Tests/kit 대비 활용도 높은 5Tests/kit 제품 선보여


8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바이오노트가 자사 동물병원용 면역진단장비 Vcheck의 D-dimer 키트를 5Tests 제형으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D-dimer는 혈액응고 과정에서 형성된 피브린 응괴가 용해되면서 생기는 분해산물 중 하나다. 체내에서 조직이나 혈관이 손상되어 혈액이 응고됐다가 다시 회복하고 있는 과정을 지표로 나타낸다.

이를 활용해 종양, 패혈증, 췌장염, 면역 매개성 질환 등 다양한 질병에서 유용한 진단 도구로 활용될 수 있다.

특히 D-dimer 검사는 혈소판 수치, PT, APTT 등 다른 응고계 검사와 함께 활용하면 혈전증이나 DIC(파종혈관내응고) 진단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바이오노트 측은 “기존 10Tests/Kit 제품 대비 소형 클리닉이나 응급 환자가 적은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응고계 검사에 활용도가 높은 D-dimer 제품을 동물병원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게 돼 검사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했다.

제품 관련 사항은 바이오노트 공식 대리점인 ㈜바이오라인 또는 ㈜프로챌코리아에 문의할 수 있다.

바이오노트 Vcheck, 개 혈액응고 바이오마커 ‘D-dimer 5T 키트’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