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장비 전문 총판 대리점 메디레이가 글로벌 의료기기 선두 기업 존슨앤존슨(에치콘, 신테스)과의 동물병원 총판 계약 체결을 기념하며,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한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메디레이는 글로벌 의료헬스케어 브랜드(메드트로닉, 존슨앤존슨, 보스톤사이언티픽)의 동물병원 전문 유통기업으로서 더욱 입지를 다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치콘(Ethicon)과 신테스(Synthes)의 전 제품을 포함해, 동물병원에서 수요가 높은 에치콘 메가다인/하모닉 장비와 신테스 Unium, EPD 드릴 장비, 메드트로닉(코비디엔) 리가슈어 FT10 장비까지 진행된다. 모두 파격적인 금액으로 제공된다고 한다.

메디레이는 “동물병원 원장님들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수술 환경 및 혁신적인 의료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원에서 자사몰인 메디레이몰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메디레이몰에서 수술실에서 사용하는 장비 및 소모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 현재 오픈 기념으로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다.
메디레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할인 행사가 아닌, 원장님들의 성공을 위한 지지”라며 “존슨앤존슨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기존 메드트로닉과 함께 존슨앤존슨 제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메디레이는 지속적인 세미나(드라이랩) 및 웨비나(장비 교육)를 진행함으로써 원장님들과 협업하며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메디레이 자사몰에서만 진행된다(제품문의 : 카카오톡 채널 메디레이 02-6378-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