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비앤지 반려동물 투약보조제 ‘이지메디’, 수의사장터에서 주문하세요

우진비앤지, 대한수의사회 자회사 한수약품과 업무협약 체결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왼쪽부터) 강재구 우진비앤지 대표이사,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

우진비앤지(대표이사 강재구)가 대한수의사회 자회사인 한수약품과 반려동물 투약보조제인 ‘이지메디’ 유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한수약품은 ‘이지메디’를 전국 동물병원에 유통 및 판매한다. 수의사장터에서 주문할 수 있다.

‘이지메디’는 특허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투약보조제로 ‘이지메디 독’과 ‘이지메디 캣’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4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숙주의 건강에 유용한 미생물을 장내에 바로 공급하여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유익한 대사산물이다. 액상 형태에서도 안정성이 뛰어나며, 항생제와 함께 투여하여도 장내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진비앤지 관계자는 “반려동물에게 약을 먹이는 것이 매우 어려울 때가 있다”며 “자회사인 바우와우의 인증된 제조 기술을 통해 기호성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지메디를 통해 반려동물에게 약을 쉽게 먹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한수약품의 뛰어난 동물병원 유통망 및 판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삶의 질이 개선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77년 창립해 올해로 48주년을 맞이한 우진비앤지는 동물용의약품 및 인체 원료의약품 제조판매 전문 기업이다. 1996년 품질관리우수업체 (KVGMP)로 지정되고, 2019년에는 APVMA(호주 농약동물용의약품청) 실사 완료 및 동물용의약품 제조 부문 자율점검 우수업체로 검역본부장상을 수상했다.

우진비앤지 반려동물 투약보조제 ‘이지메디’, 수의사장터에서 주문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