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소형견을 위한 신장·위장관 처방식 2종 신규 런칭
신장질환 도움 ‘레날 스몰독’ & 위장관 질환·지방대사 관리 도움 ‘가스트로인테스티널 로우팻 스몰독’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이 소형견을 위한 처방식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신장 질환관리에 도움 주는 ‘레날 스몰독’과 위장관 질환 및 지방 대사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가스트로인테스티널 로우팻 스몰독’이다. 두 제품 모두 질환관리에 도움을 주는 처방식이다.
다 큰 성견도 10kg 미만인 소형견종의 구강구조와 기호성을 고려해 기존 로얄캐닌 제품 대비 절반 크기의 작은 알갱이로 디자인됐다.
‘독 레날 스몰독’은 소형견의 신장 질환 관리에 도움을 주는 처방식이다. 낮은 인 함량과 양질의 단백질로 신장 기능에 도움을 준다.
신장 질환으로 인해 식욕이 감소하여 충분한 에너지를 섭취하지 못하는 반려견에게 적절한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독 가스트로인텐스티널 로우팻 스몰독’은 프리바이오틱스를 포함한 균형잡힌 섬유질로 구성됐다. 소화율이 높아 건강한 소화와 장운동에 도움을 준다.
지방 함량이 낮아 지방 섭취 제한이 필요한 반려견의 영양 관리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로얄캐닌은 이번에 신규 출시된 2종을 포함해 총 6종의 소형견 전용 처방식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반려견에서 흔한 피부염 관리에 도움을 주는 ‘독 하이포알러제닉 스몰독’과 ‘독 스킨케어 스몰독’, 스트루바이트 결석 용해 및 재발관리에 도움을 주는 ‘독 유리너리 S/O 스몰독’, 체중 감량 및 관리에 도움을 주는 ‘독 세타이어티 웨이트 매니지먼트 스몰독’ 등이다.
처방식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로얄캐닌 코리아 고객상담실(080-041-5161)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