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및 소모품 통합관리 플랫폼 운영업체 ‘베텍코리아(대표 이승윤)’가 동물병원 전용 인공지능형 e커머스 플랫폼 블루벳(https://bluevet.co.kr)을 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블루벳은 AI기반의 동물병원 전용 폐쇄형 온라인몰이다. 의약품과 의료소모품 등을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베텍코리아는 의약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이승윤 대표와 전략기획팀이 제공하는 제약사를 위한 마케팅 서비스, 동물병원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품질관리 및 AI서비스 등을 차별화 포인트로 뒀다.
블루벳 관계자는 “동물병원을 위한 최적의 온라인 쇼핑몰이 되기 위해 앞으로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와 유통망 확대,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동물병원과 수의사들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시스템 솔루션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벳은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블루벳 포인트 2만점과 8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는 ‘SPECIAL PRICE FOR YOU’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가입과 동시에 지급되는 신규 회원 특별 쿠폰팩은 블루벳 홈페이지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16매로 구성되어 있다.
블루벳은 24시간 언제든 쉽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대비 경제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루벳 홈페이지(https://bluev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