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수의외과 라이브 서저리 교육,9월부터 내년 1월까지 매월 개최
베터플릭스, 하반기 Live Surgery 수술시연세미나 주제·일정 공개
데일리벳 관리자
0
베터플릭스(대표 김기진)가 주관하고 건국대학교 수의외과학교실에서 주최하는 2019 수의외과 라이브 서저리(Live Surgery) 하반기 교육과정이 공개됐다.
9월 18일(수) 고양이 회음 요도 창냄술을 시작으로 10월 16일(수) 개흉술 및 폐엽 절제술, 11월 13일(수) 전이도 적출술, 12월 18일(수) 영양공급을 위한 튜브장착, 내년 1월 15일(수) 흉강 천자, 흉강 튜브설치, 복강 튜브설치 과정으로 구성됐다.
베터플릭스 측은 “하반기 교육과정은 상반기보다 비교적 난이도가 있는 수술시연이 포함됐으며, 토요일에 진행됐던 상반기와 달리 매월 셋째 주(또는 둘째 주) 수요일 저녁 7시로 시간대가 변경됐다”고 밝혔다.
하반기 5회차를 모두 수강하는 수의사에게는 건국대학교 부속동물병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한 달간 최대 할인으로 수강기회를 제공하는 ‘All Pass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오프라인 교육 외에도 수의외과 전문 수술 교육 사이트(www.veterflix.com)를 운영하고 있다.
베터플릭스를 통해 지난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을 다시 시청할 수 있는데, 오프라인 교육에 참가했던 수의사는 해당 교육 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