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사이드,중국 비키텡 바이오와 협력 체결

KBVP 포럼 현장에서 MOU 체결..추후 중국시장 진출 노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5kbvp_2_mou
동물용의약품, 동물용의약외품, 동물용의료기기를 제조·수입 판매하는 (주)케어사이드(대표이사 유영국)가 9월 19일(토) 한국수의임상포럼 KBVP의 첫 번째 연례 포럼 현장에서 중국 기업인 비키텡 바이오와 사업 협력 MOU를 체결했다.

(사진 – 왼쪽부터 김현욱 KBVP 회장, 비키텡 바이오 대표, 유영국 케어사이드 대표이사)

이번 MOU을 통해 케어사이드 측은 케어사이드의 우수한 반려동물 식품 및 보조제를 중국으로 정식 수출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비기텡 바이오는 현재 중국에서 1000여개의 동물병원을 관리하고 있는 회사다.

케어사이드는 이미 미국, 핀란드, 일본, 대만, 독일 등 다양한 해외 업체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KBVP는 이 날 IT솔루션 기업인 파워브레인즈(대표 정태성)와 KBVP 웨비나 파트너로 활약할 아이해듀(팀장 송해정) 측에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포르자10코리아, SK텔레콤과도 상호 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파워브레인즈는 KBVP의 IT 파트너로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담당했으며, 아이해듀(iHAEDU)는 KBVP의 웨비나 파트너로 인터넷 교육 영상 촬영 및 중계를 담당하고 있다. 포르자10코리아는 이번 연례 포럼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함과 동시에 향후 1년간 KBVP의 월례세미나를 후원하기로 했으며, KBVP는 포르자10의 학술자문을 맡는다.

또한, KBVP와 SK텔레콤은 향후 1년간 ICT기술력과 KBVP의 반려동물분야 전문역량을 결합, 반려동물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김현욱 KBVP 회장은 “한국수의임상포럼은 수의 관련 업계와의 상호발전을 위해 국내 업체의 비즈니스 발전과 해외 진출을 적극 돕고 있다. 앞으로도 중국, 일본 등 해외 진출을 적극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