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엘리펫,인투씨엔에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펫시팅 활성화를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elepet_intocns_mou

주식회사 엘리펫과 인투씨엔에스가 11월 15일 엘리펫 본사에서 반려동물 관련 멤버쉽서비스 상품개발과 관련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엘리펫은 펫시터 서비스 및 반려동물 금융상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인투씨엔에스는 동물병원 전자차트 프로그램인 인투벳을 비롯하여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최근 1인가구 증가와 저출산 및 고령화로 인해 반려동물 사육 인구가 1천만 명을 넘어섰지만, 반려동물 보호자의 휴가, 여행, 장기 출장시에는 동물을 동반하기가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엘리펫과 (주)인투씨엔에스는 보호자 부재 시,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는 주변 이웃을 펫시터로 등록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함은 물론, 전문 교육프로그램 연수를 통해 펫시터의 전문성 강화, 지역별 확보, 그리고 보호자와 신뢰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기존업체와 차별화를 시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상호 협력했다.

또한 확장된 반려동물 시장에 맞추어 반려동물과 관련한 금융상품 개발, 서비스 확대와 보급을 통해 반려동물 보호자의 편의성을 도모하고, 다양한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뜻을 모았다.

엘리펫의 유호근 대표는 “엘리펫이 인투씨엔에스와 반려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인투씨엔에스와 적극 협력하여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한 펫시터 서비스의 질적 향상, 그리고 금융상품의 개발과 보급을 통해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다양한 반려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반려동물 사업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인투씨엔에스의 허성호 대표와 엘리펫 유호근 대표 및 반려동물 산업 관계자가 참석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