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대구·7일 부산] 반려견 심부전 로드쇼에 수의사를 초대합니다
Gerhard Wess 미국/유럽 수의심장학 전문의 강의
등록 2018.09.20 23:38:16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미국수의심장학 전문의가 강의하는 ‘반려견의 심부전 진단과 치료’ 세미나가 대구와 부산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이 주최하는 ‘베트메딘 로드쇼’가 10월 초에 대구, 부산에서 개최되는 것이다.
이번 ‘베트메딘 로드쇼’에서는 10월 6일(토) 오전 ‘제15회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서 강의하는 Gerhard Wess(미국/유럽 수의심장학 전문의, 유럽 수의내과학 전문의)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6일(토) 저녁 대구, 7일(일) 점심 부산에서 각각 강의를 진행한다.
Gerhard Wess 수의사는 ‘전임상과 임상 단계에서의 MMVD 진단과 치료’를 주제로 약 2시간 동안 강의할 예정이다.
강의에서는 Gerhard Wess 수의사가 공저자로 참여한 EPIC, QUEST, VALVE 논문이 소개되며, 새로 개정되는 심부전 가이드라인에 대한 소개도 예정되어 있다.
대구 베트메딘 로드쇼는 10월 6일(토) 오후 6시부터 9시 45분까지 호텔 라온제나 5층 에떼르넬홀에서 진행되며, 부산 로드쇼는 10월 7일(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15분까지 롯데호텔 부산 41층 에메랄드룸에서 진행된다.
서울수의컨퍼런스는 물론 대구, 부산 베트메딘 로드쇼에 참가한 수의사에게는 연수교육시간이 인정된다. 자세한 강의 일정과 참가 문의는 각 지부 수의사회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