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상수의사 학술대회,11월 18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
11월 14일 까지 사전등록...수의사 보수교육 인정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2018년 한국임상수의사 학술대회(한국동물병원협회 KAHA 추계 학술대회)가 11월 18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학술대회는 광주전남수의사회와 한국동물병원협회(KAHA)가 함께 주최한다.
학술대회는 ▲소화기/고양이/신경/심장과 ▲종양/행동학/경영 등 2개의 큰 주제로 나뉘어 2개 강의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정동인 경상대 교수, 김하정 전남대 교수와 한동현·설채현·김정환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사전등록 기간은 11월 14일(수)까지이며, 광주전남수의사회 회원과 KAHA 회원은 할인된 등록비로 등록할 수 있다. 수의과대학 대학원생과 학부생 역시 수의사보다 저렴한 등록비가 적용된다.
강의 프로시딩은 이메일을 통해 파일로 제공되며, 점심 식사도 제공된다. 광주전남수의사회 회원에게는 5시간의 필수 보수교육 시간, 기타 지부 수의사 회원에게는 5시간의 선택 보수교육 시간이 적용된다.
한국동물병원협회 측은 “소동물 임상 관련 분야의 저명한 강사분들이 실제 임상에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선발하여 주제별로 자주 접하는 분야를 하루에 총정리할 좋은 기회”라며 “회원 및 임상수의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