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대표 임현택)가 올해 첫 번째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 주제는 ‘개·고양이의 완벽한 체중 관리의 최신 경향’이다.
3월 18일(월) 저녁 8시부터 1시간 30분가량 진행될 이번 웨비나는 이베타 베크바로바 박사(Dr. Iveta Becvarova)가 강사로 나선다. 이미 글로벌 주요 수의학회는 물론, 국내에서도 강의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베타 베크바로바 박사는 미국수의영양학전문의이자, 미국수의영양학회(ACVN) 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미국수의영양학협회(AAVN) 및 유럽수의비교영양학회(ESVCN) 회원이다.
웨비나 주최 측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의 비만은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된다”며 “반려동물의 체중 관리를 위한 BCS와 BFI를 통한 목표 체중 정하기 및 관리를 위한 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힐스코리아 웨비나 참가대상은 수의사와 수의대학생이다. 참가자 중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이 증정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국에서 임상영양학을 연구하던 마크 모리스 수의사에 의해 1939년 문을 연 힐스는 올해로 창립 80주년을 맞이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