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부산수의컨퍼런스,11월 3일 BPEX에서 개최
수의사회 회원 연수교육 시간 5시간 인정
등록 2019.10.20 18:20:17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제2회 부산수의컨퍼런스가 개최된다. 부산광역시수의사회(회장 천병훈)는 14일 공지글을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제2회 부산수의컨퍼런스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11월 3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항 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에서 열린다. 사전 등록 기간은 10월 27일(일)까지다.
A홀과 B홀 2개 강의실에서 강의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A홀에서는 서경원 교수의 ▲수액의 처방 – 수액 처방 정말 잘 알고 하는가?, 김영기 수의사의 ▲요관결석환자에서 새로운 수술법(요관스텐트, 요관우회술), 진우성 수의사의 ▲ 심장사상충의 직접 제거 등 3개의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B홀에서는 김미령 수의사의 ▲ 고양이 고혈압 – 생각보다 쉬운 진단과 치료, 손정민 수의사의 ▲ 고양이의 복부영상진단, 이영재 수의사의 ▲ 증례로 알아보는 심초음파의 질병별 진단 포인트 & 고양이 구내염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천병훈 부산시수의사회장은 “작년처럼 이번 제2회 부산수의컨퍼런스도 진료 및 동물병원 경영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최한다”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다면 단순한 학술의 장이 아닌 부산시수의사회원들 모두 화합할 수 있는 컨퍼런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2회 부산수의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