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협회 추천상품 `유리벳10` 하이 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수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208urivet

유리벳코리아(대표이사 강경순)가 반려동물용 스마트 소변진단키트 ‘유리벳 10’이 2019 하이 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이 서울 어워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국내외 매출실적, 대외성과, 상품경쟁력 등의 심사를 통해 성장 가능성을 갖춘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엄선하여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하이 서울 어워드에 선정된 우수상품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국내외 판로지원과 글로벌 비즈니스 매칭, 각종 SNS 홍보 등의 혜택이 제공 받는다.

유리벳코리아의 ‘유리벳10(UriVet10)’은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소변을 스마트폰으로 검사하고 수의사와 검사결과를 공유하는 ‘반려동물 스마트 소변진단키트’이다.

유리벳코리아 측은 “반려동물의 식습관과 보호자의 양육환경을 점검할 수 있기 때문에 질환 예방과 일상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며 “내과 질환의 위험 여부를 미리 확인함으로써 건강검진을 시기를 결정할 수 있다. 보호자와 반려동물, 수의사를 연결하는 매개체로써 혁신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리벳코리아는 2018년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과 지난해 11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2019 대한민국 AI 대상’에도 선정된 바 있다. 동물병원전용 제품인 유리벳10은 현재 전국 1,100여 개 동물병원에서 판매되고 있다.

동물병원협회 추천상품 `유리벳10` 하이 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수상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