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는 11월 23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에 따라 아래 행사를 12월 중순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자주>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11월 28일(토)~29일(일) 이틀간 수원컨벤션센터(영통구 광교중앙로 140)에서 2020년 송년·학술대회를 연다.
경기북부 회원들을 위해 7~8일 고양시에서 2020경기수의컨퍼런스를 개최한 데 이어, 경기남부 회원들을 위한 연수교육을 마련한 것이다.
최대 10시간의 수의사 연수교육 시간이 인정되는 만큼, 올해 보수교육을 이수하지 못한 경기도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상황이다.
28일(토)에는 고양이 치과 강의와 정형외과 및 온라인 마케팅 팁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29일(일)에는 총 5개의 강의실에서 종양, 종합, 내과, 외과, 고양이를 주제로 20여 개의 강의가 이어진다. 이중 외과와 고양이 강의는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수원펫쇼 관람을 포함해 화성행궁, 민속촌, 광교호수공원 등을 투어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경기도수의사회 측은 “경기 남부 회원들의 임상기술 향상과 소통·화합을 위해 송년·학술대회를 개최한다”며 “알차고 다양한 임상학술세미나와 교류를 통해 병원경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기등록 기간은 11월 22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