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가 반려동물 체중관리 캠페인을 펼친다. 힐스 체중 캠페인 1탄은 ‘푸치니와의 사랑이야기’다.
‘푸치니’라는 이름의 강아지와 보호자 ‘카밀라’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을 통해 반려동물과의 사랑은 물론 반려견의 체중 관리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다.
힐스코리아에 따르면, 약 50% 이상의 반려동물이 과체중이지만, 90% 이상의 보호자들이 이를 인지하지 못한다고 한다.
힐스코리아 측은 “반려동물과의 유대감이 너무 강해서 가장 친근한 보호자조차 자신의 사랑이 반려동물을 과체중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 있다”며 “푸치니의 이야기를 통해 올바른 급여가 과체중 반려견에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봐 달라”고 밝혔다.
힐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수의사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스 체중 캠페인 1탄 ‘푸치니와의 사랑이야기’ 영상을 시청한 수의사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1일부터 1월 31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힐스 벳 코리아 채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스 벳 코리아는 동물병원 수의사/직원/스텝을 위한 힐스코리아의 공식 채널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