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수의사 회원들의 요청으로 앙코르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앙코르 웨비나에서는 건국대 부속 동물병원장이자 건국대 수의대 수의외과학 교수인 윤헌영 교수가 강사로 나서 외과 수술의 기본이자 필수 강좌라고 할 수 있는 ‘탐색적 개복술’에 대해 강의한다.
‘탐색적 개복술’은 진단, 예후 판단 및 치료를 목적으로 소동물 임상에서 자주 시행되는 수술이다. 윤헌영 교수는 이론과 수술 시연을 통해 복벽의 열개, 출혈, 복강 장기의 손상 등 심각한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개복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강의할 예정이다.
앙코르 웨비나는 3월 30일(화) 밤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특별히 67% 할인된 특가로 시청할 수 있다. 3월 19일부터 30일 웨비나 시작 전까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윤헌영 교수님의 ‘탐색적 개복술’은 수의사 회원분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은 받았던 강의”라며 “정확한 개복 방법의 습득을 통해 탐색적 개복술 관련 부작용을 최소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의외과 3D 의료영상 온라인 플랫폼인 ‘베터플릭스’는 실제 수술현장 모습을 비대면으로 체험할 수 있어 임상수의사의 호평을 받으며, 사용자 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