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의사회 청년위원회와 함께 할 수의사를 모집합니다

신임 청년위원장에 조영광 수의사 선임..신규 위원 인선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한수의사회가 신임 청년위원장으로 조영광 수의사를 선임했다. 청년위원회는 수의대생 대표자를 포함해 위원 인선을 정비하고 현안 과제를 설정할 방침이다.

조영광 신임 위원장은 25일 전국수의학도협의회 김세홍 회장과 함께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을 예방하고 위원회 운영을 논의했다.

현재 특별위원회로 분류된 청년위원회를 상임위원회로 승격해 대수 집행부 변경과 관계없이 지속되는 기구로 만들고, 청년위원회와 대학생 홍보대사를 통해 SNS 홍보활동을 벌이자는 것이 청년위 제안이다.

신임 위원 인선을 확정한 후 다음달 1차 회의를 열어 5대 추진과제를 구체화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공중방역수의사로 복무 중인 조영광 위원장은 수의미래연구소를 개설하고 대공수협 법제사법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수의계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신임 위원으로는 정부광(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장), 최가림(펫트너 대표), 김희수(샐러드펫 대표), 정우람(반려동물 진료수의사), 허승훈(수의장교) 수의사가 위촉됐다.

당연직 수의대생 위원으로 전국수의학도협의회 김세홍 회장과 최지영 부회장, 세계수의학도협의회(IVSA) 한국지부 홍혜정 회장이 합류했다.

이들에 더해 수의과대학 대학원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전공수의사를 추가 선임할 계획이다.

청년위원회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의사는 조영광 위원장(beglory92@gmail.com)에게 지원할 수 있다.

대한수의사회 청년위원회와 함께 할 수의사를 모집합니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