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임상수의사를 위한 음식물 알러지 웨비나, 7월 30일 연다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송치윤 원장 초청 강연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네슬레 퓨리나가 음식물 알러지를 주제로 프로플랜 웨비나를 개최한다.
30일 애니답(aniDAP)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이번 웨비나에서는 송치윤 수원24시 바른동물의료센터 내과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반려동물의 알러지성 피부염에서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음식물 알러지의 이론적 바탕부터 진료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임상팁을 전한다.
특히 송치윤 원장은 이번 웨비나에 앞서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3개월간 가수분해 사료의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 ‘퓨리나 HA 가수분해 사료’의 임상 데이터를 소개할 예정이다.
‘퓨리나 HA 가수분해 사료’는 단일 콩 단백질 원료를 가수분해한 저알러지성 단일 전분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전체 지방 함량의 26%가 중쇄지방산으로 구성돼 소화도 쉽다.
당일 오후 9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웨비나는 연자가 참여하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실시간 질의응답을 병행할 계획이다.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웨비나 수강신청은 애니답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알러지성 피부염은 수의피부과학 분야에서 제일 화제가 되는 분야”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실제 진료실에서 활용하실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