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가 ‘최적의 비뇨기계 관리 사료 선택하기’를 주제로 2021년 세 번째 웨비나를 개최한다.
13일(월) 저녁 9시에 아이해듀를 통해 진행될 이번 웨비나에서는 캐서린 루제로(Catherine Ruggiero)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미주리대학교 수의학과를 졸업하고 소동물 수의학 레지던트를 수료한 캐서린 루제로 수의사는 현재 힐스에서 전문적인 컨설팅을 하고 있다.
캐서린 루제로 수의사는 다양한 유형의 비뇨기계 질환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일반적인 식이요법, 그리고 환자에게 적합한 사료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9월 13일(월) 저녁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웨비나에 참여하고 종료 설문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150명).
힐스 측은 “비뇨기계 문제는 반려동물이 동물병원에 내원하는 흔한 이유 중 하나”라며 “영양 관리는 반려동물 비뇨기계 질환 치료의 초석”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스 벳 코리아 공식채널(클릭) 또는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