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을 위한 맞춤형 루페 ‘JTL 루페’

시연 및 데모 신청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최근 광학현미경 루페가 동물병원의 필수 장비로 자리매김하며, 메디플러스의 국산 JTL 루페가 주목을 받고 있다.

메디플러스는 2011년부터 루페를 개발해 온 회사로 치과, 외과, 이비인후과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으며, 좋은 품질을 인정받아 루페의 본고장인 미국, 유럽에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메디플러스 측은 “최근 동물병원에서 반려동물의 피부검진이나 외과수술, 치과치료시 정밀한 진료를 위해 루페를 찾는 수요가 매우 늘었다”며 JTL 루페가 임상수의사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JTL 루페는 맞춤 TTL 방식과 기성 플립업 방식이 있는데, 두 제품 모두 넓은 시야 확보와 선명한 초점거리를 자랑한다.

디자인과 무게 면에서도 장점이 있다.

TTL의 경우는 30g 정도로 매우 가벼워 착용감이 좋고, 술자의 시력과 환경에 맞추어 제작을 하기 때문에 시술자에게 큰 편의성을 제공한다.

메디플러스의 JTL 루페는 2.5배율, 3배율의 갈릴리안 타입과 3.8배율에서 9배율까지 가능한 프리즘 타입이 있다. 루페를 처음 사용할 경우 2.5배율 루페가 권장된다.

한편, 메디플러스가 함께 출시한 JTLW01 무선 루페라이트도 20g의 초경량 무선 LED 라이트로 관심을 받고 있다. 가볍고, 피로하지 않은 35,000LUX 이상의 조도가 장점이다.

배터리는 총 3개 있고 각 2시간 30분가량 사용 가능하여,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불편함을 방지할 수 있다.

메디플러스는 “예전에는 유선 라이트를 많이 사용했지만, 현재는 배터리 기술의 발달로 무선라이트를 구현할 수 있다”며 “JTL 무선라이트는 3단계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5,800K의 자연광원과 같은 색온도로 눈에 피로감을 줄여주고, 오렌지 필터가 있어 레진작업 등을 할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디플러스의 이준택 대표는 “최근 동물병원에서도 루페를 사용한 진료와 시술이 큰 효과가 있다는 것이 알려져 많은 임상수의사분들에게 문의가 오고 있다”며 “루페를 통해 정밀진료가 가능하고, MSD를 예방할 수 있어 진료와 수술을 많이 해야 하는 임상의에게는 필수 장비로 인식되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품질과 서비스를 더욱 개선하여 국내 동물병원에서 국내 JTL루페가 수입산이나 타사 루페보다 훨씬 장점이 많다는 것을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연 및 데모는 언제든지 가능하다.

제품문의 : 02-954-9111, 010-8946-8249

동물병원을 위한 맞춤형 루페 ‘JTL 루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