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수의사회 공동 주최 ‘반려동물사랑 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서울특별시수의사회(회장 최영민, SVMA), (사)한국문화국제교류운동본부(이사장 위호인, ICKC),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양진방, KTA)가 공동주최한 ‘2022 반려동물사랑 영상공모전’의 시상식이 5월 25일(수) 한국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2022 반려동물사랑 영상공모전은 성숙한 반려문화 정착과 생명존중 정신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일상, 사랑스럽고 감동적인 경험, 재미있고 흥미로운 에피소드 등을 주제로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공모가 진행됐는데, 총 150여 편이 접수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최영민 서울시수의사회장, 위호인 ICKC 이사장, 양진방 대한태권도협회장의 축사·개회사에 이어 본선 진출작 14편의 상영과 상장·상금 수여식이 이어졌다. 또한,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수상자들의 품새 시범도 진행됐다.

영예의 대상은 ‘뚱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삶’을 출품한 원은재 씨(41세)가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소중한 내친구 모모’의 ‘모모팀’(대표자 봉승관, 42세), 우수상은 애니메이션 ‘펫히어로즈’의 ‘햄똘팀’(대표자 전유현, 21세)과 ‘나의 가족, 보리’를 출품한 신수진 씨(22세)가 받았다. 이외에도 10명(팀)에게 장려상이 수여됐다. 상금은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2편), 장려상 50만원(10편)이었다.

이번 반려동물사랑 영상공모전의 수상작은 ICKY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한태권도협회 소속 국내 1만여 태권도장과 전 세계 태권도 수련생들의 동물사랑∙생명존종 교육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특별시수의사회는 올해부터 ICKY, 세계태권도연맹, 대한태권도협회 등 주요 태권도 단체와 함께 태권도 교육과 결부된 ‘동물사랑∙생명존종운동’을 펼치고 있다.

서울시수의사회 공동 주최 ‘반려동물사랑 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