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수의사회 정기총회 및 60주년 기념행사 2월 15일 개최
부산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부산광역시수의사회(회장 이영락)가 2월 15일(수) 저녁 부산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2023년도 정기총회 및 6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부산광역시수의사회는 1963년 부산시가 직할시로 승격됨에 따라 경상남도수의사회로부터 분리되어 발족됐다. 2004년 사단법인 허가를 받았으며,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했다.
60주년 기념행사는 ▲기념 동영상 상영 ▲개회사 및 내빈소개 ▲축사 ▲저녁 식사로 구성된다.
기념행사 이후 정기총회가 이어진다. 정기총회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수의사 신조 낭독 ▲수상자 발표 ▲장학금 전달 ▲총회(성원보고, 재무보고, 감사보고, 의안, 폐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시수의사회 정기총회가 대면으로 개최되는 것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이다.
특히, 정기총회에서는 제25대 부산시수의사회 회장 선거도 예정되어 있다.
이영락 부산광역시수의사회장은 “올해는 부산시수의사회 60주년을 맞아 전통을 잘 살리고 뉴노멀 시대에 걸맞은 수의사회로 거듭나도록 하겠다”며 “이제까지 특별히 애써 주신 전 회장님들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올리겠다. 기념행사와 정기총회에서 많은 축하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