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대공수협)와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공중방역수의사 회원을 위한 닥터지(Dr.G) 화장품 지원에 협력한다.
대공수협 이재호 회장과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지난달 20일 성남시 고운세상코스메틱 본사에서 제휴 협약을 맺고 이 같이 합의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공수협 회원에게 PX 수준의 가격 할인과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했다.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중방역수의사 복무를 인증하면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형태다.
4월 24일부터 2주간 닥터지 제품 구매인증 이벤트도 열어, 지원자들 중 5명에게 기프티콘 경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당첨자 중 한명인 오민서 수의사는 “공방수 복지에 항상 신경써 주시는 대공수협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장정현 대공수협 복지혁신이사는 “공중방역수의사 선생님들께서 기초군사훈련을 받는 동안, 군부대 PX에서 적극적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을 보고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가축방역업무 특성상 외부 환경에서 근무해야 하는 시간이 많은데, 이번 협약을 통해 피부 건강도 함께 지키며 근무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송산 대공수협 대외협력이사는 “앞으로도 공중방역수의사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협약을 시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