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가 닥터레이 오메가-3 하프패키지를 출시했다.
닥터레이 오메가-3 제품(60캡슐)은 닥터레이의 대표 영양제다. 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반려동물에게 오메가-3를 처음 급여하는 보호자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과 동일한 유효 성분을 가지면서 수량만 절반으로 줄인 하프패키지(30캡슐)를 런칭했다. 선물용이나 여행용으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닥터레이 오메가-3는 독일 KD Pharma의 오일을 블렌딩 없이 사용하여 유효성분(EPA/DHA)의 실제 순도가 90% 이상인 고순도/고함량 제품이며, 세계 최초로 IFOS 5-star 인증을 받은 반려동물용 rTG 오메가-3다.
또한, 북미 지역 연질캡슐 생산량 1위인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의 cGMP 생산시설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공기와 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포장재인 PVDC 블리스터로 패키징하여 안전하게 생산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2020년 말 출시되어 약 2년 반 동안 15만 박스 가까이 판매될 정도로 보호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7월 1일부터 ‘닥터레이 하루 1번 100일 캠페인’을 시작한다.
반려동물 영양제 급여의 중요성을 알리고, 영양제 급여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 공유를 통해 영양제 급여 실천 계기를 만들기 위함이다. 여기에 2019년 7월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닥터레이 영양제를 꾸준히 급여 중인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도 담았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영양제를 급여하는 영상 또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간략한 급여 노하우를 적어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간 내 우수 인증자에게는 1년치 상당의 오메가-3 제품, 100일치 상당의 오메가-3 제품, 레이앤이본 브랜드 스토어 무료배송 쿠폰 등이 증정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이번 닥터레이 하루 1번 100일 캠페인을 통해 많은 반려인들이 반려동물 영양제 급여의 필요성을 공감하여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닥터레이 하루 1번 100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