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오프라인 컨퍼런스, 11월 19일 개최

대만국립대 지종리 교수, 서울대 김대용 교수 강연...선착순 120명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KVOS, 회장 서경원)가 11월 19일(일)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스코필드홀에서 오프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그동안 온라인 컨퍼런스, 웨비나로 꾸준히 학술행사를 개최했던 수의종양의학연구회의 양질의 강의를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대만국립대학교 수의과대학 지종리 교수(Jihjong J. Lee)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김대용 교수가 강사로 나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미국 루이지애나주립대학교에서 석사, 대만국립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지종리 교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림포마 치료에 적용할 수 있는 옵션들’, ‘항암치료 부작용 관리’에 대해 강의한다.

서울대학교에서 수의병리학 석사, 루이지애나주립대학교에서 수의병리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김대용 교수는 ‘종양진단의 기초 : 육안병리~조직병리’를 주제로 강의한다.

사전 등록을 할 때 남긴 궁금증을 풀어보는 Q&A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대만 Hi-Q사가 컨퍼런스를 단독 후원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수의사·수의대생 120명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등록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오프라인 컨퍼런스, 11월 19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