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주식회사 ANF, ‘나비야 사랑해’에 사료 3.5톤 기부

ANF 무해크루 캠페인 통해 사료 기부...소비자 3,500명 참여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대표 펫푸드 브랜드 ANF가 반려동물 입양 인식 개선 및 기부 활동을 전개하는 ‘ANF 무해크루 캠페인’의 활동을 통해 적립된 사료 3.5톤을 고양이보호단체 ‘나비야 사랑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ANF 무해크루 캠페인’은 ANF가 지난 9월부터 ‘이해하니까 세상 모든 반려동물을 더 무해하게’라는 메시지를 담아 전개한 반려동물 입양 인식 개선 및 기부 활동으로 ‘이해하니까 모든 반려동물의 무해한 세상을 위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ANF는 이 캠페인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원 샘플팩 기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9월 7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된 ‘100원 샘플팩 기부 프로모션’은 ‘100원 샘플팩’ 구매 시 구매자 ID 1개당 사료 1kg을 적립, 최종 누적된 사료를 구조견∙묘 가정 및 동물 보호소 등에 전달하는 프로모션이었다. 구매자에게는 ANF 6FREE+ 샘플사료 4종과 ANF 무해크루 임명장, 기부 증서가 제공됐다.

구매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총 3,500명의 많은 소비자가 참여했는데, ANF 측은 최종 적립된 3.5톤의 사료를 ‘나비야 사랑해’에 기부했다.

우리와㈜ 관계자는 “ANF는 68년 동안 반려동물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 온 펫푸드 브랜드다. ‘ANF 무해크루 캠페인’을 통해 ANF의 뜻을 널리 알리고, 많은 사람이 그 뜻에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동물이 행복한 세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와는 정기적인 유기동물 보호소 보호 활동, ‘팅커벨 프로젝트’, ‘나비야 사랑해’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동물의료봉사활동도 지원하고 있다.

우리와주식회사 ANF, ‘나비야 사랑해’에 사료 3.5톤 기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