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에 펼쳐질 2024 충북대 반려동물한마당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5월 1일까지 사전접수
김예진 기자 yejinkim@chungbuk.ac.kr
5
충북대학교 동물의료센터가 주최하는 2024 충북대 반려동물한마당이 어린이날인 5월 5일(일) 오후 1시부터 충북대학교 탈마당(야외무대)에서 열린다.
올해로 33회째를 맞이한 충북대 반려동물한마당에서는 동물상식 OX퀴즈, 도전! 펫스타, 장기자랑, 장애물 달리기, 경품추첨 등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타로, 비즈공예, 노즈워크 만들기, 동물병원 건강검진, 돌봄, 똥은행, 야생동물 센터 전시 등 다양한 체험형 부스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충북대 수의대 30대 VIA 학생회 이서형 회장(본2)은 “청주시민 여러분과 충북대 재학생들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사전접수(신청하기)는 5월 1일까지 접수한다. 사전접수 이벤트로 반려동물 전용 방석(선착순 250팀 한정), 에코백, 40수 수건, 물티슈 등 풍성한 상품이 증정된다. 사전접수자에 한해 냥이/멍이 사진 콘테스트 참가자격을 부여한다.
이번 행사는 IntoCNS, 녹십자수의약품, PnB 인터내셔널, 하이포닉, OKVET가 협찬하고 충북대 재경임상동문회, 재청임상동문회, 우바스, AI AviNext, BKPharm, 청주임상수의사회가 후원한다.
김예진 기자 yejinkim@chungbuk.ac.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