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펫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수강생 모집
건국대 수의대 교수진, 설채현 원장 등 동물·수의 분야 전문가들 강사로 나서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건국대학교가 펫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건국대학교 펫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은 건국대 수의과대학, 경영전문대학원, 농축대학원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9월 24일부터 11월 19일까지 매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국내외 펫산업 현황과 미래, 동물복지 현황 및 정책, 재생의학, 펫산업과 영상컨텐츠, 동물행동학, 동물산업 관련 법규 등의 강좌는 물론, 펫비즈니스의 이해, 앙트러프러너십, 디지털 마케팅, CEO 조직관리, 재무의사결정등 경영전문강의까지 다룬다.
동물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 동물산업 관련 융합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 공사기업체 임원급 이상 경영자, 정부 고위 공무원, 공공기관, 경제단체 기관장 및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김준영, 한진수, 박승용 등 건국대 수의대 교수진과 설채현 놀로 동물행동클리닉 원장, 박태근 한국애견신문 대표 등 동물·수의 분야의 전문가들과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교수진이 강사로 나선다.
선발 인원은 20명이며, 접수 기간은 9월 6일(금)까지다. 정원이 확보되면 조기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 및 지원 서류와 방법은 건국대학교 펫산업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