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외과수의사들의 이야기! MISYB 콘서트 2월 개최
한국수의최소침습의학연구회(KVMIS), 서울대 수의대, 데일리벳 공동 주최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5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외과 임상수의사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가 개최된다.
한국수의최소침습의학연구회(KVMIS)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사신문 데일리벳이 ‘MISYB 토크콘서트’를 내년 2월 9일(일) 서울대 수의대 스코필드홀에서 진행하는 것이다.
수의최소침습의학연구회가 수의대생과 젊은 수의사를 위해 마련한 행사답게 MISYB(MIS+YB)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번 MISYB 토크콘서트에서는 총 7명의 수의사가 연자로 나서, 외과 수의사로서의 관심사와 경험을 솔직하게 나눈다. 또한, 임상을 떠나, 선배 수의사로서 후배 수의사 및 미래 수의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연자들이 모두 나서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의료내시경 기업 칼스톨츠엔도스코피코리아(유)가 행사를 후원한다. 행사장에서 칼스톨츠의 장비를 통해 복강경트레이닝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이번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참가비 1만원). 수의외과학에 관심 있는 수의사와 진로 고민이 많은 수의대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네이버 폼을 통해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