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AO® 국내 첫 핸즈온 워크샵, 높은 관심 속에 성료


6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중국의 대표적인 소동물 정형외과기구 및 임플란트 전문기업 BlueSAO®의 첫 번째 국내 교육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BlueSAO Korea(블루사오코리아)는 메디컬 에듀테크 전문기업이자 베터플릭스를 서비스 중인 ㈜쓰리디메디비젼과 함께 15~16일(일~월) 송도 VGTC에서 소동물 정형외과 후지질환 심화 세미나를 개최했다.

첫날 이론 세미나에는 전국에서 모인 수의사들이 강의장을 가득 채웠다.

충남대 수의외과학 이해범 교수, 코넬대 소동물외과학 Kei Hayashi(케이 하야시) 교수, 우리나라에서 여러 차례 정형외과 실습 교육을 진행한 Tetsuaki Koreeda(테츠아키 코리다) 원장과 중국에서 온 2명의 블루사오 인스트럭터(Niu Jinbo, Du Lang)가 강사로 나섰다.

슬개골탈구 수술, PGR, TPLO, THR에 대한 강의가 하루 종일 진행됐고, 질의 응답이 이어졌다.

16일(월)은 총 12명의 수의사를 대상으로 소수정예 핸즈온 워크샵이 진행됐다. PGR, TPLO에 대한 드라이랩과 합법적인 카데바 실습이 이어졌다. 카데바 1마리당 2명씩 총 6개의 조가 운영됐다.

이해범 교수, 케이 하야시 교수, 테츠아키 코리다 원장과 블루사오 강사뿐만 아니라 김현호 24시리본동물의료센터 외과원장, 신동민 일산동물의료원 외과센터장, 이려 샤인동물메디컬센터 외과원장(블루사오코리아 대표)도 인스트럭터로 참여해 실습을 도왔다.

BlueSAO®측은 브랜드를 한국 수의사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교육을 시행했다. 호응이 좋았던 만큼, 추후 한국에서의 추가 교육 기회 마련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다양한 블루사오 제품도 한국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미국 코넬대학교 수의과대학 소동물외과학 케이 하야시(Kei Hayashi) 교수(미국수의외과전문의(DACVS))가 TPLO 실습을 지도하고 있다(사진 중앙).

BlueSAO® 국내 첫 핸즈온 워크샵, 높은 관심 속에 성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