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10, 고양이 하이포알러제닉 출시.. 고양이 처방식 라인업 확대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이탈리아산 건강 처방식 브랜드 포르자10의 유통사인 ㈜벳인사이드(대표 오승엽, 유동균)가 캣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포르자10 캣 하이포알러제닉’은 반려묘의 피부질환, 탈모 및 식품 불내증의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바다 생선을 단일 동물성 단백질원으로 사용어 식이역반응으로부터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피토케미컬이 첨가된 것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양질의 생선 유래 오메가3, 6 지방산이 천연 항염증 작용과 함께 피부 장벽의 건강을 지원한다.

포르자10의 박선호 수의사는 “제품에 사용된 자연산 바다생선은 항생제 잔류의 문제가 없을 뿐 아니라 일반적인 펫푸드에서 쉽게 접하지 않는 단백질원으로써 반려동물의 식이역반응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시킬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결정은 창업주인 세르지오 카넬로 박사의 펫푸드에 사용되는 공장식 축산물에 잔류하는 항생제와 반려동물의 피부 문제의 연관성에 대한 문제의식으로부터 시작됐고, 잔류 항생제 프리 바다생선 단백질 및 식물 성분의 효과는 논문으로 이미 검증된 바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 내용은 이미 국제 학술지에 연구 논문으로 게재됐다(Clinical efficacy of nutraceutical diet for cats with clinical signs of cutaneus adverse food reaction (CAFR)).

한편, 이번 캣 하이포알러제닉 출시와 함께 포르자10의 고양이 액티브 처방식 전라인의 패키지가 리뉴얼되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향상된 시인성을 갖추게 됐다.

포르자10 캣 하이포알러제닉을 포함한 액티브 전 제품은 벳인사이드의 동물병원 전용 쇼핑몰에서 주문할 수 있다.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무료 샘플 체험도 함께 진행된다.

포르자10, 고양이 하이포알러제닉 출시.. 고양이 처방식 라인업 확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