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수의사회 2015 총회 개최..분회원 공간 마련으로 도약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320 bucheon1
역대 부천시수의사회장단과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오른쪽에서 2번째)

부천시수의사회가 20일 부천 중동 소로로 갤러리에서 201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분회장 김동후 고강동물병원장을 비롯한 부천시 분회원들과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 장지앤핑 중국 상하이소동물수의사회장 등이 참석했다. 새정치민주연합 원혜영 국회의원(부천 오정구)도 총회를 축하하는 축전을 보냈다.

이날 총회에서는 올해 새로이 구성된 부천시수의사회 집행부를 소개하고, 전임 분회장 최춘기 이지동물의료센터 원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과 부천시수의사회 전임 회장단이 분회 운영에 활용할 금일봉을 기부하기도 했다.

60여개 동물병원이 속해 있는 부천시수의사회는 매년 정기총회와 가족동반 체육대회 등 분회원 단합행사를 4차례 개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분회차원에서 여러 학술 세미나를 마련해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부천시수의사회는 4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모임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회원간 학술교류와 우호증진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부천시수의사회는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분회 사무실에서 4월초께 개소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후 부천시수의사회장은 “임상학술뿐만 아니라 동물병원 차트프로그램 활용법, 진료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세미나를 마련해 분회 공간에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은 “회원간 단합이 잘 되는 부천시 분회가 경기도수의사회 재정건전성 회복에도 큰 기여를 하고 타 분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며 “경기도수의사회가 운영하는 7개 분과위원회와 불법진료단속사업 등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부천시수의사회 2015 총회 개최..분회원 공간 마련으로 도약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