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 `내추럴 2종` 출시 기념 동물병원 이벤트

프로플랜 내추럴 2종, 화학첨가물 없이 신선한 채소 달걀 활용..알러지 최소화에 도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831 purina proplan2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www.purina.co.kr)의 전문점용 대표 브랜드 ‘프로플랜(PRO PLAN)’이 동물병원 전용 펫푸드 ‘내추럴 2종’ 출시를 기념해 동물병원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프로플랜 내추럴 2종은 인공 색소나 향미료 같은 화학적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엄선된 순살코기, 신선한 채소, 달걀 등을 사용해 알러지를 최소화한 동물병원 전용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5년 9월과 10월 두 달간 달간 ‘내추럴’ 제품 2개를 주문하는 동물병원에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지역 대리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프로플랜 내추럴 2종은 ‘칠면조와 보리 1.3kg’와 ‘그레인 프리 닭고기와 달걀 1.3kg’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옥수수, 밀, 대두, 부산물과 반려견에게 유해할 수 있는 화학적 합성 첨가물을 함유하지 않아 식이성 알러지 최소화에 도움을 주며,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은 물론 풍부한 식이섬유, 항산화제 함유로 소화 기능과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국식약청(FDA), 미국농무성(USDA), 미국사료협회(AAFCO) 등의 기준보다 높은 퓨리나 자체 기준에 맞추어 원료를 엄격하게 선별하고 가공해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내추럴 칠면조와 보리’는 저지방 고단백질 원료인 순살 칠면조 고기를 가장 많이 함유해 반려견의 심장 및 근육 건강과 면역체계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통보리와 오트밀을 함유해 건강한 소화를 통해 변량과 변냄새 감소에 도움을 준다(생후 1개월부터 급여).

‘내추럴 그레인 프리 닭고기와 달걀’은 곡물 알러지가 있고 글루텐을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반려견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곡물 대신 고구마와 유사한 열대작물인 카사바의 뿌리분에서 추출한 대체 탄수화물을 배합해 곡물로 인한 식이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해준다(생후 12개월부터 급여).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특정 성분에 식이 알러지를 가진 반려견들을 위해 화학첨가물이나 곡물을 넣지 않은 사료를 출시했다”며 “2015년 하반기에는 소비자 대상으로도 각종 매체와 이벤트를 통해 프로플랜 내추럴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 자세히 보기(클릭)

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 `내추럴 2종` 출시 기념 동물병원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