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수의병리학회 추계학술대회, 오는 11월 5일 개최
11월 9-11일 필리핀서 아시아수의병리학회 이어져
김주윤 기자 juyun@dailyvet.co.kr
0
한국수의병리학회 2015년도 정기총회 및 추계학술발표회가 오는 11월 5일 충남대학교 생활과학대학 대강당에서 열린다.
지난 1995년 창립된 한국수의병리학회는 전국 수의직∙수의연구직 공무원을 중심으로 약 200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매년 한차례 학술발표대회 겸 정기총회 행사를 개최하고, 분기별로 학회지를 발간하고 있다.
이번 추계학술발표회를 위한 초록은 학회 학술이사 권효정 충남대 교수에게 제출할 수 있다. 기한은 오는 10월 25일까지이며 자세한 방법은 한국수의병리학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수의병리학회 추계학술발표회에 이어 11월 9일부터 11일까지는 제7회 아시아수의병리학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필리핀수의병리학회(VCPSP)가 주최할 이번 학회는 필리핀 북부 케손(Quezon)에 위치한 국립 필리핀대학에서 열린다.
‘임상과 연구에서의 수의병리학’을 주제로 열릴 이번 학회에는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 베트남, 싱가폴 등 아시아 각국의 수의병리학자들이 모여 학술을 교류할 예정이다.
학회 일정과 참가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수의병리학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윤 기자 juyun@dailyvet.co.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