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수의대 60주년 기념 모교 방문의 날,차기 회장에 강명곤 원장 선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51108gnuvet

11월 8일(일)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교에서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60주년 기념 동문회 정기총회 및 선·후배 만남의장’이 개최되었다.

85학번 동기회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50여명의 동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기총회는 공로패 전달을 시작으로 문성철 회장의 인사, 원청길 학장의 환영사, 경과보고, 감사보고, 의안심의 및 차기 총동문회장 선출 등 각종 안건이 진행됐다.

정기총회 이후 60주년 기념 특별순서로 55학번 선배님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였고, 수의학과 60년의 발자취 동영상 시청, 문성철 동문회장에게 공로패 전달을 끝으로 2부 순서가 이어졌다.

2부에서는 이번 행사를 주관한 85학번 졸업생들이 선후배들을 위해 수의과대학 동문 만남의 장을 마련하였다. 만남의 장에서는 개교 60주년 기념 케이크 절단식에 이어 수의과대학 풍물동아리 ‘한소리’의 공연이 진행됐으며, 60주년 관련 퀴즈대회와 경품추첨도 이어졌다.

주관기 회장(85학번 동기회장)은 “선·후배 만남의 장은 단순히 참석이 가능한 동문 선·후배가 모이는 일회성 행사가 아니다.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의 발전을 기치로 모여 굳건한 동문의식을 배양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차기 경상대 수의대 총동문회장으로 선출된 강명곤 신임 회장(한강동물의료원)은 “기부를 활성화 하고, 동문모임의 참석률을 높여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을 명실상부한 명문으로 만드는 것은 우리 동문 선·후배의 몫이고 그 결실 또한 우리들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주윤 기자 juyun@dailyvet.co.kr

경상대 수의대 60주년 기념 모교 방문의 날,차기 회장에 강명곤 원장 선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