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사(대표 이상규)가 미국 안과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아큐톰(ACCUTOME) 제품을 국내 런칭한다.
지난 40년간 전세계에 안과용 진단기기를 공급해 온 글로벌 기업 ACCUTOME社는 1980년 각막두께측정기(PACHYMETER)를 세계 최초로 개발한 업체다.
현재는 휴대용 안압계, B-SCAN, UBM-SCAN 등 다양한 라인업의 안과 진단용 장비와 관련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다.
㈜신기사에서 ACCUTOME 제품 중 먼저 출시하는 제품은 휴대가 가능한 동물용 안압계 아큐펜(ACCUPEN)이다.
동물전용으로 개발된 아큐펜은 오차범위를 2mmHg 이내로 줄인 정확한 안압측정 능력과 넒은 측정범위(7~60mmHg)를 자랑한다. One tap-One Reading 방식으로 작동하는 아큐펜은 9번 측정 시 자동으로 평균값을 산출하여 이를 대형 LCD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Gravity Offset Technology를 적용해 수직, 수평 및 별도의 Daily Calibration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손에 잡기 쉬운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85g의 가벼운 무게로 사용편의성을 더했다.
제품은 제품 본체와 하드케이스, 추가배터리, 팁 커버로 구성됐다.
㈜신기사 AHS사업부 관계자는 “ACCUTOME社 동물용 안압계 아큐펜은 합리적인 가격과 정확한 결과값이 특징”이라며 “충분한 제품 비교를 위해 서울본사와 각 지역 지사를 통해 데모시연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문의: ㈜신기사 02-550-3449 www.shinkisa.com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