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양이수의사회,정기총회 열고 7월 ISFM 심포지엄 등 논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0131ksfm council
한국고양이수의사회(회장 김재영, KSFM)가 1월 31일 201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정기총회는 지난해 회계결산 및 사업성과를 돌아보고 2016년도 사업계획 논의를 위해 개최됐다.

지난해 처음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한 동물복지분과는 올해 봉사활동 횟수를 더 늘리고 관공서의 TNR사업도 돕기로 했다. 박홍남 반려동물복지이사는 “지난해 일산 천사들의 보금자리 이후 4번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2015년은 KSFM이 처음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한 원년으로써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올해는 최소 5회 봉사를 할 계획이며, TNR사업도 병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봉사활동시 각 수의과대학 봉사단체와 연계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KSFM은 지난해 건국대 수의대 바이오필리아 등과 연계하여 봉사활동을 펼친 바 있다.

신규이사에 대한 임명도 있었다. 박찬우 수의사가 새롭게 부총무이사에 임명됐고, 부총무이사로 활약한 이민지 수의사는 부홍보이사에 임명됐다. 현재 KSFM은 회장 1명, 부회장 2명, 감사 1명, 상임이사 4명, 일반이사 12명 등 20명의 임원진이 활동 중이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제작, 학생회원, 고양이 백신 프로토콜 등에 관한 논의도 이어졌다. KSFM 측은 열린 강의 등 회원 혜택을 원하는 수의과대학 재학생들을 배려하기 위해 학부생의 경우 입회비 없이 연회비만으로 열린 강의 등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20160131ksfm1
2016 ISFM 심포지엄 at Korea 준비 박차

한편, KSFM은 7월 23~24일(토~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되는 2016 ISFM(세계고양이수의사회) Symposium at Korea 준비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제작을 서두르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서기로 했다. 이 날 이사회에서는 또한 심포지엄의 기본 이미지(사진 참고)를 확정했다.

심포지엄은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와 함께하며, 수잔 리틀(Susan Little) 등 세계적인 강사들이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김재영 KSFM 회장은 “2012년 발족 이후 KSFM이 한국고양이 임상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것 같아 다행”이라며 “올해는 ISFM 심포지엄이 있는 만큼 더 알차고 보람된 해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정기총회 열고 7월 ISFM 심포지엄 등 논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