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고양이 사무라이2`,배급사 수익 전액 길고양이 돕는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cat samurai2

3월 3일 개봉 예정인 영화 <고양이 사무라이2>의 배급사 수익 전액이 한국고양이보호협회와 길고양이들을 위해 후원된다. 영화 배급사인 (주)안다미로는 최근 이같은 후원 사실을 밝히고 “좋은 취지를 널리 알리고 공유하여 많은 관객 분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네츄럴코어도 함께 참여한다.

<고양이 사무라이2>는 대한민국 모든 애묘인들의 마음을 훔쳐갔던 <고양이 사무라이>의 속편이자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받았던 화제작으로, 영화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며 개봉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번 2편에서는 카리스마 검객 ‘큐타로’와 마성의 고양이 ‘다마노죠’가 의문의 계략에 빠져 망망대해 한가운데 있는 외딴 섬에 표류하며 겪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화 수입사 제인앤유 측은 “주연 배우인 키타무라 카즈키의 각본 참여로 전편보다 한층 더 풍부해진 스토리와 이색적인 배경은 흥미진진함을 더해주며 이상한 섬의 원주민, 바다 유랑 해적단 등 새롭게 등장하는 독특하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은 <고양이 사무라이2>의 유머를 업그레이드시켜 재미를 배가한다”며 “사랑스러움으로 똘똘 뭉친 다마노죠와 뉴페이스 야무야무는 섹시한 자태와 도도한 매력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우고 애묘인 필람무비라는 명성에 걸맞는 미(美)묘의 모습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개봉일 : 3월 3일, 상영시간 : 85분, 감독 : 와타나베 타케시

영화 `고양이 사무라이2`,배급사 수익 전액 길고양이 돕는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