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전남대 수의대,스승의날 감사행사 및 체육대회 개최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이 지난 11일 스승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감사의 카네이션 전달로 시작된 스승의날 기념식은 각 실험실과 학년별로 촬영한 감사영상 시청, 새로 임용된 김하정 내과 교수 소개, 학장님 훈화 말씀, 스승의 은혜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으며, 기념식에 참가한 교수들과 재학생들은 스승의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체육대회는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생회 ‘응답하라;reply’의 주최로 보조운동장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는 예과 1학년,본과 1,3학년의 청팀과 예과 2학년,본과 2,4학년의 홍팀 대항전으로 선,후배간의 협동심과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
체육대회 종목은 자전거 느리게 가기, 다각 소싸움, 농구, 여자 피구, 족구, 야구 구속왕 선발대회, 축구, 꼬리잡기, 놋다리 밟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그 중 놋다리 밟기가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학생들이 각자의 반려동물과 동반하여 함께 체육대회를 즐길 수 있었으며, 반려동물 달리기 대회도 개최되어 우승자에게 소정의 상품이 증정되는 등 학생들의 반려동물이 체육대회의 즐거움과 풍요로움을 더하게 만들었다.
체육대회 일정이 끝난 이후에는 수의과대학으로 돌아와 함께 저녁을 먹으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번 체육대회에 참가한 본과 2학년 김동은 학생은 “학업에 지친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체육대회였다”며 “승패를 떠나 선후배가 함께 모여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즐거운 시간이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 응답하라;reply 학생회)
김지후 기자 seezchlos@dailyv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