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동물보호문화축제,10월 30일 여의도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SAMSUNG CSC

국내 최대 반려동물축제인 동물보호문화축제가 올해도 개최된다. 2016동물보호문화축제가 10월 30일(일) 서울 여의도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개최되는 것.

동물보호문화축제 준비위원회는 15일 1차 준비위원회를 개최하고, 2016동물보호문화축제의 기본적인 내용에 대해 논의·합의했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림축산검역본부·대한수의사회·서울시수의사회가 공동 주관한다.

‘함께해요, 동물사랑’을 메인 슬로건으로 정한 이번 축제에서는 ▲동물보호사생대회 ▲레크리에이션 ▲동물요가 ▲버스킹 공연 ▲반려동물 문화 만들기 캠페인 ▲동물보호시상 등의 행사와 함께 ▲동물등록제 및 동물보호 홍보관 ▲수의사직업체험 및 진로안내 ▲동물 무료 건강검진센터 등 부대 서비스가 운영된다.

이외에도 사료, 용품, 서비스 등 반려동물 관련 업체들도 부스로 참가해, 축제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6동물보호문화축제 준비위원회는 앞으로 정기적으로 준비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여 행사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지난해 5월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 ‘2015동물보호문화축제’는 8천여 명의 시민이 참석할 정도로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다.

2016동물보호문화축제,10월 30일 여의도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