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2016 반려동물 한마당`,9월 25일 학생주차장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knuvetBD

경북대 ‘2016 반려동물 한마당 행사’가 9월 25일(일요일) 경북대학교 학생주차장에서 열린다.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생회 ‘한울’이 주최하는 이번 반려동물 한마당은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12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림보대회, 행동교정강의, 소형견 달리기 대회, OX퀴즈, 중형견 달리기 대회 등이 순서대로 진행된다. 또한, 악세서리만들기, 미묘콘테스트, 포토스튜디오, 일일수의사, 무료미용, 상식퀴즈, 무료검진, 캐리커쳐 등 상시 부스도 운영된다. 

경북대 학생회 박병준 회장은 “매년 전통을 이어온 반려동물 한마당이 올해도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면 좋겠다”며 “경북지역의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마음껏 행사를 즐기어 반려동물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우천시에는 10월 2일(일요일)로 행사가 연기된다.

한국마즈, 뉴트리나, OKVET,  내츄럴코어, 아르테미스 등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업체와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 대구광역시수의사회, 대한수의사회, 재경 경북대임상동문회, 경북수의사회, 대구경북 임상수의사회 등이 행사를 후원한다.

한편,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은 1988년 경북대 수의학과 여학생회가 수의학과의 수의과대학 승격을 기념하고 ‘수의과대학이 애견문화를 만들자’라는 취지에서 ‘애견한마당’이란 이름으로 반려동물 행사를 전국 최초로 시작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현재는 ‘반려동물 한마당’이라는 이름으로 매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김규민 기자 undogre@dailyvet.co.kr

경북대 `2016 반려동물 한마당`,9월 25일 학생주차장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