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묘인을 위한 제5회 궁디팡팡마켓,10월 22∼23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고양이 용품, 소품, 작품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궁디팡팡마켓’이 10월 22~23일 서울 강남역 ‘부띠크모나코’에서 열린다.

고양이에게 직접 필요한 용품이나,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나 소품들만 모아 놓은 애묘인의 작은 축제인 ‘궁디팡팡마켓’은 13개 업체가 참여한 2014년 11월 제1회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3월 개최된 제4회 행사에는 약 40여개 업체가 참여할 정도로 성장했다. 관람객 역시 800명에서 4,000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규모가 커졌다.

궁디팡팡마켓 측은 “이번 5회 마켓은 자리를 넓혀 54개의 고양이 관련 업체 및 작가 등이 참가한다”며 “이곳에서 고양이 모티브 작품과 소품, 디저트, 고양이 용품과 식품 등을 직접 보고 시연,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매년 봄과 가을에 열리는 궁디팡팡마켓은 강아지 중심의 펫 박람회와는 차별화된 고양이만을 위한 마켓으로 자리매김해 나아가고 있으며 유기묘와 길고양이의 보호와 권익을 위한 각종 프로젝트(길고양이 집만들기, 캣맘협의회에 무료부스제공, 고양이 구조와 임보 활동에 후원 등)를 진행하여 고양이 관련 올바른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행사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6시까지 (마지막 입장은 5시 30분)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입장권은 현장에서만 판매되며, 즉석복권형태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안전을 위해 반려동물의 동반출입은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궁디팡팡마켓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atchangn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묘인을 위한 제5회 궁디팡팡마켓,10월 22∼23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