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이 주최하는 제25회 반려동물한마당이 10월 3일 진주 경상대 가좌캠퍼스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생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운동회’ 컨셉으로 진행된다.
반려동물한마당 행사자 방문객에게 운동회용 손목띠를 제공해 청군과 백군으로 팀을 나누고, 일정시간마다 부스 참여율이 더 높은 팀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방문객들은 당일 ▲소형견 주인찾아 달리기 ▲알쏭달쏭 QUIZ ▲보기보기 나’만보기’ ▲도기도기 씽크빅 ▲캐리커쳐&페이스페인팅 ▲사랑의 서약서 만들기 ▲폴라로이드 사진찍기 ▲대형견 포토제닉 ▲일일카페 ▲반려동물 건강상담 ▲반려동물미용 ▲유기동물입양홍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겨룰 수 있다.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은 매년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문화정착을 위해 반려동물한마당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2012년까지는 진주 남강변 공연장에서 열렸지만 공간이 좁은 등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2013년부터는 경상대 야외공연장으로 장소를 옮겼다.
본 행사는 ANF, 내추럴발란스, 내추럴코어, 네슬러퓨리나, 한국마즈, 로얄캐닌, 캐니대(엔디펫), 도그쿡, 도뮤워터, 쿠코, 베링거인겔하임, 바이엘코리아, GAMC(경상대학교 동물의료원)에서 후원한다.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경상대 반려동물한마당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가능하다.
임수진 기자 eunbiya@dailyvet.co.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