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외과학회(회장 김남수)가 2월 19일(일)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 및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윤성호 교수(경북대), 윤헌영 교수(건국대), 김근형 교수(충북대), 정성목 교수(충남대), 김민수 교수(전북대) 가 강사로 나선다.
이번 학술대회는 서울대 수의대 3층 스코필드홀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10분까지 진행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50분간 정기총회가 열린다.
학술대회에서는 ▲상후호흡기 질병의 진단 및 수술(윤헌영 교수) ▲기관 질환의 진단 및 수술(윤헌영 교수) ▲단두종 증후군의 진단 및 수술(윤성호 교수) ▲흉곽, 식도, 횡격막 질환의 진단 및 수술(김근형 교수) ▲폐질환의 진단 및 수술(정성목 교수) ▲수술적 치료가 필요한 심장 질환(김민수 교수) 등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며, 모든 강의가 끝난 뒤 종합 토의 및 질의 응답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2월 14일(화)까지이며, 학술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한국수의외과학회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국수의외과학회는 수의외과학에 관한 임상 및 학술교류, 연구 촉진과 성과의 보급을 통해 수의외과학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2012년 창립됐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