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즐겨요` 충북대 반려동물한마당 5월 5일 개최
충북대학교 야외공연장서 열려..반려동물·보호자 함께 즐길 다채로운 행사
박정석 수습기자 ysj@dailyvet.co.kr
0
2017년 충북대 반려동물한마당이 5월 5일 충북대학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27회째를 맞이한 충북대 반려동물한마당은 충북대 동물의료센터가 주최하고 수의대 학생회 ‘그루터기’가 주관한다.
매년 2천여명의 청주시민이 찾는 충북대 반려동물한마당은 충청북도의 대표적인 반려동물 문화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한마당에서는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반려견과 함께 달리며 미션을 수행하는 반려동물 올림픽과 미니게임, 도전 펫 스타, 행운의 빙고, OX퀴즈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충북대 동물의료센터의 건강상담과 냥이 사진 콘테스트, 무료 반려견 미용 서비스, 청주유기견보호소 봉사모임 ‘돌봄’의 캠페인 등 여러 상시 부스도 마련된다.
축제 당일 어린이 수의사 직업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사전 접수된 중고교생 20명을 대상으로 동물의료센터 전공체험 캠프도 진행된다.
2017 충북대 반려동물한마당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충북대 동물의료센터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우천시에는 5월 6일(토)로 행사가 연기된다. (문의 : 043-261-2602, 2609)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