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수의학교육 5년 완전인증 획득

5월 10일(수) 인증서 전달식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이 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으로부터 5년간의 완전인증을 획득했다. 제주대 수의대, 건국대 수의대, 서울대 수의대에 이어 국내 수의과대학 중 4번째로 수의학교육인증을 획득한 것이다.

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이흥식)은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의 수의학교육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평가인증을 실시한 결과 ‘수의학교육 인증기준’을 충족하여 인증기간 5년의 ‘완전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5월 10일(수) 오전 11시 30분 수의과학회관 강당에서 ‘수의학교육 프로그램 인증 결과 발표 및 인증서 전달식’을 거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의학교육인증평가는 ① 기관 효율성 ② 교육과정 ③ 학생 ④ 교수 ⑤ 시설 및 자원 등 5개 영역에 걸쳐 50개 평가항목에 걸쳐 평가가 진행된다.

이번 인증평가진행 기간에는 평가단 회의 5회, 평가위원회 4회, 판정위원회 2회 등이 있었으며, 4월 27일 임상수의사, 교육평가 전문가 및 수의학계 원로 등 8인으로 구성된 판정위원회에서 평가 결과를 최종 심의하고 판정한 후 인증 획득을 최종 결정했다.

판정위원회는 최종 결정 이후 충북대 수의대 측에 강점과 약점을 포함한 인증결과를 통보했다.

*수의사신문 데일리벳에서는 5월 10일 인증서 전달식 이후 충북대 수의대의 수의학교육인증 획득 소식을 더 자세하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수의학교육 5년 완전인증 획득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