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수·대동물·수족관 등 `경북대 수의대 2학기 진로 세미나` 개최
다양한 직업군의 선배 수의사 초청..첫 세미나는 지동범 수의사
박창민 기자 changminpark9575@dailyvet.co.kr
0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이 2학기 진로 더하기 특강을 개최한다. 다양한 분야 선배 수의사를 초청해 학생들의 진로를 돕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세미나다. 9월 14일(목) 첫 특강이 개최된다.
이번 진로 더하기 특강(이하 진로 특강)은 제 26대 경북대 수의대 벳:플 학생회의 공약이며 1학기에 이어 2학기에도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2학기에는 1학기에 비해 더욱 더 다양한 직업군의 선배 수의사들이 강사로 초청됐다.
9월 14일(목) 안과·치과 전문 동물병원 지동범 수의사를 시작으로 9월 29일에는 경희대학교 약학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이종길 수의사, 10월 26일에는 대동물 수의사인 권환흥 수의사, 그리고 11월 23일에는 아쿠아리움에 근무 중인 홍원희 수의사를 초청 할 예정이다.
경북대 수의대 본과 1학년 윤혜림 학생은 “1학기에 이어 2학기에도 진로 특강이 개최되어 기대가 된다”며 “2학기에는 각 진로특강을 테마로 세분화하여 학생들이 자기가 원하는 맞춤 세미나를 할 수 있어서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일정은 불가피하게 변경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각 학번의 공지방을 참고하면 된다.
박창민 기자 changminpark9575@dailyvet.co.kr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